성수역 2번 출구나와서 좌측 길로 쭉 직진하면 도착!! 지하철역과 3분 채 안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.

이제 곧 크리스마스라 내부 인테리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~

매장은 홀과 룸으로 나누어져 있어요. 룸은 나중에 회식하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.

"라온석갈비"의 "라온"은  즐거운이란 순수 우리말이라고 해요. 어감이 예뻐서 가게 이름이 마음에 들었어요.

가게 이름만큼이나 직원분들도 친절했어요.

저희는 "참숯직화 돼지석갈비"로 2인분 주문했어요.

이 가게의 가장 큰 장점은 직접 굽지 않아도 된다 거지요.

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는....ㅎㅎ

 

먼저 반찬이 나왔어요. 깔끔하기도 하고 맛도 좋아서 딱 제 취향이었어요.

 

드디어 기다리던 메인메뉴!! 

돼지석갈비  >ㅁ<

 

그동안 고기를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굽기 귀찮다는 이유로 다른 메뉴를 선택하기도 했던 저에게

굽지 않고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은 매우 큰 장점이라는 거 

앞으로도 자주 갈 거 같아요 ㅎㅎ

 

 

+ Recent posts